공지사항

현재위치 > 국세청뉴스 > 공지사항
 제     목 일용근로소득지급명세서 제출안내 2017-09-29
뉴스담기
일용근로소득지급명세서 제출안내 제출대상자 : 7~9월 중 일용근로자*를 고용하고 급여를 지급한 기관 * 일용근로자(정의) : 1일 또는 시간으로 급여를 계산하여 지급받는 근로자로서 동일 고용주에게 3월(건설공사 종사자는 1년) 이상 계속 고용되어 있지 않는 근로자 제출내용 :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일용근로자의 인적사항, 총지급액 등) 제출기한 : 2017. 10. 31.(화) * 제출기한 내 미제출시 가산세(2%) 부과(단,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는 제외) 제출방법 : 홈택스(전자) 제출, 서면 제출 등(자세한 내용은 붙임2 참조) 지급명세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 (사업자) 사업소득 필요경비에서 인건비를 공제받지 못함 ☞(근로자)일용근로자의 소득을 알 수 없으므로 근로?자녀장려금을 지급할 수 없어 일용근로자의 불편 초래


관련자료 다운로드17년 3분기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제출방법 등 안내.hwpdownload 미리보기 새창열림
이전글이나 다음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이전 : 2017년 11월 납세자 세법교실 운영안내
이후이후 : 현금영수증 모바일 카드 경품 증정 이벤트
목록



화면화면    크게확대  작게축소  새로고침새로고침  인쇄인쇄 
전국세무서찾기  뷰어다운로드  모바일 국세청  국세청 트위터  국세청 블로그  국세청 뉴스레터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