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쓰담걷기 행사 실시_'쓰레기는 비우고, 청렴은 채우고'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6.04.14.
  • 조회수180

동대문세무서(서장 김태수)는 4.8.(수) 장안벚꽃길 일대에서 쓰담걷기 행사를 펼치며, 세정홍보 및 청렴문화 확산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장안벚꽃길 주변 쓰레기를 주우며, 직원간의 소통을 도모하고 나아가 세정홍보 및 청렴실천의지를 지역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김태수 서장은 "쓰담걷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직원 소통 및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IMG_113004.pngIMG_113004_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