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양세무서 봄맞이 피크닉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 2026.04.27.
  • 조회수236

유난히 따뜻했던 4월, 서장님과 직원들 함께 봄맞이 피크닉을 다녀왔습니다.

도시락도 먹고, 모처럼 꽃구경하며 여유로은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짧아서 더 소중한 봄날의 기운을 가득 충전하고 돌아온 4월, 모두 따뜻한 봄날 되시길 바랍니다.

IMG_092501.jpegIMG_092423.jpegIMG_092715.jpegIMG_092624.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