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홈택스에 접속했는데 화면이 열리지 않거나 일부 메뉴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자2020.11.11.
  • 조회수397

기본 조치 사항
1)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메뉴의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 이 웹사이트 추가] 난에 홈택스 주소, hometax.go.kr 추가 후 닫기
2)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메뉴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란에 *.hometax.go.kr 추가(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검증(https:) 필요 체크 해제) 후 닫기
3) 인터넷 브라우저 상단 메뉴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체크하고 확인버튼을 누른 후 다시 실행
기본 조치 사항 처리 후에도 문제가 있다면 보안프로그램 설치 에러 메시지입니다. 보안프로그램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