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eg(전자정부)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세금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이야기가 가득 담겨있어서 너무 좋아요. OO초등학교 A군

어린이 국세청 누리집이란?

어린이 국세청 누리집은 미래의 납세자인 어린이들이 세금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소통 공간입니다.

어떤 내용이 있나요?

어린이 국세청 누리집에는 세금의 뜻, 용도, 종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세금공부방’, 세금 교육 동영상과 세금 만화를 즐길 수 있는 ‘세금놀이터’, 어린이 기자단 활동 및 어린이 세금신문을 볼 수 있는 ‘어린이기자단’, 세금문예작품 공모전 입상작을 소개하는 ‘세금문예작품 공모전’등 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누가 어떤 때 이용하면 될까요?

어린이 국세청 누리집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가 알아야 할 세금이 궁금하거나,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더욱 자세히 알고 싶을 때 이용하면 매우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상단 ‘어린이 국세청’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거나,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어린이 국세청’ 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세금신문의 경우, 아래의 바로가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거나, 전국 초등학교 도서관에 종이신문으로 배부되고 있습니다.

더 알고 싶다면?

더 알고 싶으신 사항은 어린이 국세청국세청 세정홍보과 윤혜민 (044-204-3290)에게,
어린이 세금신문국세청 세정홍보과 오주해 (044-204-3288)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