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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상담센터 126

전화상담
  • 국세관련 모든 상담은 국번없이 126
  • 업무시간 : 평일 9시 ~ 18시 (탈세제보는 24시간 상담)

상담전화 이용안내(펼쳐보기)

126국세상담센터 상담전화 이용안내
1홈택스 상담 1현금영수증
  1. 1.현금영수증 카드등록(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2. 2.상담센터 (1.한국어, 2.영어)
2전자세금계산서
  1. 1.발급 및 e세로 이용안내
  2. 2.세법상담을 위한 세무서 연결
  3. 3.ARS 발급 및 조회
  4. 4.자주찾는질문
3전자신고납부·증명발급 상담사 연결
4학자금 상환 상담사 연결
5연말정산 간소화
  1. 1.연말정산 세법관련 문의
  2. 2.상담사 연결
9비밀번호 등록
  1. 1.전자세금계산서 비밀번호 등록
  2. 2.본인인증 ARS 비밀번호 등록
2세법 상담
  1. 1.양도소득세, 종합부동산세
  2. 2.부가가치세
  3. 3.연말정산, 원천세
  4. 4.종합소득세, 근로장려세제, 자녀장려세제
  5. 5.법인세
  6. 6.국제조세
  7. 7.상속·증여세
  8. 8.개별소비세, 증권거래세, 주세, 인지세, 국세기본법, 국세징수법
  9. 9.세정에 관한 불만·건의
  10. 0.기타
3납세자보호담당관실 세무서 납세자 보호 담당관
4탈세 등 각종 제보
  1. 1.탈세신고(음성녹음)
  2. 2.신고상담(상담직원 연결)
  3. 3.신고대상 및 포상금 안내

온라인 세법상담

  • 세무상담, 현금영수증, 전자세금계산서, 신고납부, 증명발급 등에 관하여 자세히 알고 싶거나, 궁금한 사항 문의

인터넷 상담하기

고객의 소리(VOC)/
신고센터/국민참여

  •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하여 관리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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